Lirik Lagu EXO-K “Let Out The Beast” [Roman/EngTrans]

Gambar

ROMANIZATION:

sinsa sugnyeo yeoreobun

tiket deulgo watnayo
yeogiro yeogiro jureul seobwayo
geogjeong marayo yeogi pyeonhi anjayo
jakku sigyen wae bwayo
kkeut kkaji bwayo ja!

jigeum buteo Lose control
noraega deullimyeon chumchwo
pogbarhal geot gateun neoui eneoji
naneun meomchul suga eobseo

oraet dongan sumgyeo wasseotdeon
soge itneun yasureul pulgo
cheonbang jichug ai gateun
nan jeoldae gildeuril su eobseo

mudae wiro jomyeongi nareul bichumyeon
nareul boneun saram modu ppajyeo
mudae wiro jomyeongi nareul bichumyeon
nunbit hana kkaji nohchijima

sumgyeodul su eobtneun bonneung
You know I’m gonna let out the beast!
neodo neukki janha You know you wanna let out the beast!
sijag handa Show time. Let out the beast!
keuge sorichyeobwa Let out the beast!
ije moduda Let out the beast! x3

yeogi jeogi teojineun Flash!
naui seutaireun Hot! jom Fresh!
geochin sumsoriro
yeotae kkeot gyeongheom haji motan geol

uriga Still in control
eumageun jung dogi doego
teog kkeute goin ttambangul kkaji
neon nuneul ttel su eobseo

eognulleotdeon neoui gaseume jamgyeo
itneun saseureun pulgo
jeo dari sarajil ttae kkaji jeoldae
meomchul suneun eobseo

mudae wiro jomyeongi nareul bichumyeon
nareul boneun saram modu ppajyeo
mudae wiro jomyeongi nareul bichumyeon
nunbit hana kkaji nohchijima

sumgyeodul su eobtneun bonneung
You know I’m gonna let out the beast!
neodo neukki janha You know you wanna let out the beast!
sijag handa Show time. Let out the beast!
keuge sorichyeobwa Let out the beast!
ije moduda Let out the beast! x3

naneun neol gajillae geuman domangga mulji anha
kkeut kkaji dang gidoe nohchineun geon
jeoldae andwae sasireun mwo
You know that I know
neon ppajyeo nagal gihoega eobseo nan imi beolsseo
ja, ije sijaghae
geudaeui mameul ppaeseul charye

Now right! (Right!) Left! (Left!)
oenjjogeul bomyeo Now Step! Step!
Now right! (Right!) Left! (Left!)
dwi doraseo ja Now Step! Step!

(You got me going crazy girl,
you got me going crazy, got me going crazy)
nae sog yasuga dallyeo deureodo
nollajima SHOW kkeut kkaji dallyeo
Hey! Hey! nal jibaehan neukkim
ssaul su eobseo naneun
Let out the beast! Let out the beast!
Hey! Yeah! Yeah! Yeah! Let it out!

mudae wiro jomyeongi nareul bichumyeon
gadwod wotdeon nareul pureo noheul geoya
(I will show it to my world. Let it out! Let it out!)

museowo malgo Let out the beast!
jasineul gatgo Let out the beast!
umjigyeo Let out the beast! x3
museowo malgo Let out the beast!
jasineul gatgo Let out the beast!
sorichyeo Let out the beast! x3

ENGLISH TRANS:

Ladies and gentlemen

Did you bring your ticket?
Here, here, line up here
Don’t worry, sit tight here,
why do you keep looking at your watch?
Watch till the end

From now on, lose control,
dance when you hear the song
Your energy is about to explode,
I can’t stop

I’ll unleash the beast that
I’ve hidden inside of me for a long time
I’m reckless and like a child,
I can’t ever be tamed

When the lights shine on me on the stage
Everyone looking at me falls for me
When the lights shine on me on the stage
I don’t miss a single eye on me

My instincts can’t be hidden
You know I’m gonna let out the beast
You feel it too, you know you wanna let out the beast
It’s starting, show time, let out the beast
Shout out loud, let out the beast
Now everyone, let out the beast (x3)

Here and there, the flashes explode
My style is hot, a bit fresh
With rough breaths,
you’ve never experienced this before

We’re still in control,
the music is addicting
You can’t take your eyes off
even the sweat beads on my chin

Break the chains
that pressed down in your heart
Never stop
till the moon disappears

When the lights shine on me on the stage
Everyone looking at me falls for me
When the lights shine on me on the stage
I don’t miss a single eye on me

My instincts can’t be hidden
You know I’m gonna let out the beast
You feel it too, you know you wanna let out the beast
It’s starting, show time, let out the beast
Shout out loud, let out the beast
Now everyone, let out the beast (x3)

I want you, stop running away, I won’t bite
Pull till the end,
don’t let go, honestly
You know that I know,
there’s no chance for you to escape
Now start it now,
it’s your turn for your heart to be stolen

Now right! (Right!) Left! (Left!)
look left Now Step! Step!
Now right! (Right!) Left! (Left!)
turn around Now Step! Step!

(You got me going crazy girl,
you got me going crazy, got me going crazy)
Even if the beast in me runs at you,
don’t be shocked, I’ll run till the show ends
Hey, hey, it feels like it’s controlling me
I can’t fight it,
let out the beast, let out the beast
Hey! Yeah! Yeah! Yeah! Let it out!

When the lights shine on me on the stage
I will unleash myself that has been trapped inside
(I will show it to my world. Let it out! Let it out!)

Don’t be scared and let out the beast!
Be confident and let out the beast!
Move and let out the beast! (x3)
Don’t be scared and let out the beast!
Be confident and let out the beast!
Shout out loud and let out the beast (x3)

(cr: kromanized;pop!gasa)

Tinggalkan Balasan

Isikan data di bawah atau klik salah satu ikon untuk log in:

Logo WordPress.com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out / Ubah )

Gambar Twitter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out / Ubah )

Foto Facebook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out / Ubah )

Foto Googl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out / Ubah )

Connecting to %s